[기업문화-현대차그룹(7)]혁신과 공격 마케팅 글로벌 톱5 진입 후 이익 급증[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3월 06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현대차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현대차그룹 편(7)] (7)현대차의 종합평가:
혁신과 공격 마케팅 '글로벌 톱5' 진입 후 이익 급증
사회적 책임, 경영시스템 낙제점 겨우 면해
현대차가 채용하고 있는 혁신 전략
노사대립 연례행사 글로벌 선도기업 도약 걸림돌
(7)현대차의 종합평가와 발전방향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