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LG그룹(3)]제품 경쟁력 높지만 마케팅 능력 매우 취약[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2013-01-25 오후 6:35:00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1월 23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LG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LG그룹 편(3)]LG의 비즈니스(Business)



담합행위 근절 않으면 글로벌 경영 실패로 귀결

전자 침체 사이 ‘생건’ M&A로 시장지배자 등극

(3)LG의 비즈니스(Business): 제품(Product) & 시장(Market)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lture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