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한화그룹(3)]금융·건설·에너지 신정장 동력으로 도약 제2의 승부수 [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2013-04-22 오후 6:47:00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4월 17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한화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한화그룹 편(3)] (3)한화의 사업

금융·건설·에너지 신정장 동력으로 도약 '제2의 승부수'

'집중과 선택' M&A로 덩치 키웠지만 내실은 의문

종합금융그룹 진용 갖췄지만 시너지 효과는 적어

3세 후계자 주도 태양광‧바이오 사업도 미지수

(3)한화의 사업: 제품 & 시장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ulture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