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현대중공업그룹(2)]30년간 정상자리 守成…지속적 M&A로 사업영역 확장[국가정보전략연구소]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민진규 소장'은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기업문화 분석 도구인 'SWEAT Model'을 개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삼성문화 4.0'을 집필하였습니다.
또한, '국가정보전략연구소'와 '그린경제'는 2012년 7월 11일 수요일자 신문부터 '기업문화 진단과 제언'을 통해 지속성장과 발전을 제시하는 기획물을 시리즈로 연재하고 있습니다.
2013년 07월 03일자 신문에 실린 [한국기업문화 진단과 제언 - 현대중공업그룹 편]을 소개합니다.
[기업문화-현대중공업그룹 편(2)] (2)현대중공업의 비전
30년간 정상자리 守成…지속적 M&A로 사업영역 확장
2015년 매출 100조원 목표 조선경기 불황으로 달성 미지수
협력업체와 동반성장 목표로 '상생펀드' 조성 지원 확대
청년일자리 창출 구체적 실천방안 수립해야
(2)현대중공업의 비전: 목표 & 책임
/민진규 객원기자(국가정보전략연구소 소장)/stmin@hotmail.com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