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직장찾기 37-2:빙그레그룹]한화서 분리…바나나 맛 우유로 브랜드이미지 높아[국가정보전략연구소]
그린경제신문과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도서출판 배움이 ‘위대한 직장찾기’ 기획을 하고,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10개 직장 평가 항목을 적용해 구직자가 선호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2012년 12월 12일 부터 ‘위대한 직장찾기’시리즈를 연재합니다.
2013년 08월 21일자 신문에 실린 [위대한 직장 찾기]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위대한 직장찾기 - 빙그레그룹 편]
한화서 분리…'바나나 맛 우유'로 브랜드이미지 높아
라면사업서 철수…아이스크림·우유 시장서 경쟁업체에 밀려
물류회사 케이엔엘 빙그레 배송팀 수준 내부거래 비중 높아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