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직장찾기 33-2:대상그룹]대상, 수익성·경쟁력·브랜드이미지 전 분야서 톱[국가정보전략연구소]
그린경제신문과 국가정보전략연구소, 도서출판 배움이 ‘위대한 직장찾기’ 기획을 하고,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10개 직장 평가 항목을 적용해 구직자가 선호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공동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2012년 12월 12일 부터 ‘위대한 직장찾기’시리즈를 연재합니다.
2013년 07월 24일자 신문에 실린 [위대한 직장 찾기]시리즈를 소개합니다.
[위대한 직장찾기 - 대상그룹 편]
대상, 수익성·경쟁력·브랜드이미지 전 분야서 '톱'
'미원과 청정원' 명성 경쟁사 삼성마저 아성 못넘어
'종가집' 에프앤에프·유통 베스트코 상대적으로 열세
저작권자 © Institute for National Intelligence Strateg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